닫기 두란노 채용 소식 안내드립니다!

오늘도, 위로 이은혜 지음

오늘도, 위로 표지

 

  • 출간일2022.12.14
  • 브랜드두란노
  • 책분야묵상
  • 페이지208p / 142*190(mm)
  • ISBN9788953143678
  • 원서명
  • 출간예정


하나님께 받은 것 중에
사랑이 아닌 것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

이 세상은 하나님이 펼쳐 놓으신
위로로 가득합니다


“너희의 하나님이 이르시되
너희는 위로하라 내 백성을 위로하라”(사 40:1)


하나님은 당신의 백성들의 아픔을 알고 계신다. 고통 중에 있는 절절한 마음 또한 알고 계신다. 그런 그들을 하나님은 위로하신다. 그 위로의 마음을 작가에게 흘려 주셨다. “네가 가진 달란트로 내 백성들을 위로하라”고. 이전 《천국의 숲 그림 묵상》에서 복음과 신앙에 대해 고민하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묵상하고 나누었다면, 《오늘도, 위로》에서는 삶 가운데 위로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전한다.

오늘도 시선을 위로 돌려 숨을 골라 보기를,
그리고 푸르른 세상을 통해 하나님이 펼쳐 놓으신 위로를 가득 만나기를
하나님의 사랑은 다양한 형태로 오기 때문에 우리는 종종 그 사랑을 알아채지 못할 때가 있다. 그러나 한가지 분명한 것은, 우리가 하나님께 받은 것 중에 사랑이 아닌 것은 단 하나도 없다는 사실이다. 내가 지금 겪고 있는 모든 상황 가운데 하나님이 알지 못하시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다만 사랑하는 마음으로 나를 인내하며 기다리시는 것뿐이다. 변할 수 없는 하나님의 사랑은 지친 나를 기다리시고 안아 주신다.
이 책을 통해 위로가 필요한 많은 사람이 오늘도 시선을 위로 돌려 숨을 고를 수 있기를, 그리고 하나님이 창조하신 푸르른 세상을 통해 하나님이 펼쳐 놓으신 위로를 가득 만나기를 바란다.


추천사
꿈과 희망, 삶의 가치마저 포기하는 이 시대의 ‘다포 세대’들에게 하나님의 따뜻한 위로와 사랑의 마음이 전달되기를 원합니다.
김병삼 목사_ 만나교회 담임

위로만이 아닌 ‘멈춤’과 ‘생각’이 들어 있는 이 책을 통해 많은 독자가 참된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을 다시 한번 느끼고, 잠시 ‘멈춤’으로 그분을 ‘생각’하길 바랍니다.
조성민 간사_아이자야씩스티원 워십 리더

주님의 위로는 우리를 회복시키는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고통 가운데 있는 사람들에게 주님이 주신 위로를 나누도록 하십니다. 이 책은 그 위로를 나누는 아름답고 탁월한 도구입니다.
주누가 선교사_GO선교회 대표


저자 소개
이은혜
하나님이 주시는 말들로 글을 적고,
마음속에 그려 주시는 이미지들로
그림을 그린다.

껍데기뿐인 사람을
하나님이 채우시고
표현하게 하신다.

세종대학교 회화과를 졸업하였으며,
워크샵 S.A.W(spiritual art workshop)로
그림 예배자들을 세워 왔다.

저서로 《천국의 숲 그림 묵상》(두란노)이 있으며,
《폴 투르니에의 선물》(새물결플러스),
《단순하게, 산다》(더좋은책)의
그림 작업을 했다.

인스타그램 @his_forest
이메일 artistleh@naver.com


목차
추천사
프롤로그

Intro

1 오늘도 위로
그럴 수도 있는 일들 ? 정말 괜찮은 것 ? 직면 ? 절망 앞에 선 희망 ? 곡선 ? 용납 ? 길을 잃었을 때 ? 오늘도 위로 ? 지름길 ? 예상 밖의 수확 ? 사실과 느낌 사이 ? 보호하심 ? ∞♡ ? 주머니에서 꺼낸 용기 ? 인내가 소망을 이룰 때까지 ? 중심 생각 찾기 ? 이후에 알게 되는 것 ? 전지적 작가 시점 ? 오늘은 ? 가능성

2 십자가의 위로
작은 나무 이야기 ? 기억해 ? 사랑밖에는 ? 그럴 수밖에 ? 기쁨을 위하여 ? 십자가의 고백 ? 손 ? 변할 수 없는 사랑 ? 답지 않아도 ? 구원 ? 해피엔딩 ? 서두르지 않음의 의미 ? 은혜 ? 주님이 그러하시기에 ? 승리 ? 세 개 다리 의자 이야기

3 세상에서 위로
변화 ? 자라난다 ? 마음 그릇 ? 거룩 ? 숨은 뜻 ? 같이 산다면 ? 스펙트럼 ? 신앙생활 ? 분별하기 ? 청지기 ? 순종 ? not 편안, but 평안 ? 기도 ? 불청객 ? 외로움마저 ? 꽃을 피우는 말 ? 절제 ? 놀이 ? 직진 ? 단순한 삶 ? 꿈 ? 착한 그리스도인 ? 겨울 안에서 ? 내가 물이라면

에필로그

독자리뷰

  • 첫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