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남에 관하여

팀켈러(TIMOTHY KELLER)· 태어남에 관하여
태어남에 관하여
백재란님의 리뷰 · 2020-09-04 오후 3:00:53
KakaoTalk_20200904_124038953.jpg



 





우리는 이땅에 나의 의지대로 자유롭게 태어나지는 못한다. 나의 부모님을 통하여 하나님의 섭리안에서 태어남을 생각한다.

제목에서 주는 태어남에 관하여 한번 더 생각해 보고자 하나님께서 나를 통하여 일하시고자 하심이 무엇인지 왜 이땅에 나를 태어나게 하시고 하나님의 목적대로 삶이 무엇인지를 다시금 생각케 하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태어남은 육신의 부모에게서 태어남과 동시에 또 하나는 하나님 나라에 영적 거듭남으로 태어남을 말하고 있다.

하나님의 나라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는 것은 물과 성령으로 세례를 통하여 하나님을 내 마음속에 모시고 하나님을 믿고 고백함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것이다.

아무 공로 없이 우리는 하나님의 은혜로 믿음을 구원의 선물로 받는다. 너무도 감사하고 감사할 뿐이다.






 




 





복음이 우리에게 주시는 은혜는 참으로 놀랍다.

복음을 몰랐다면 그저 세상의 정욕과 성공과 물질의 추구로 세상에서 어떻게 하면 잘살수 있을까 그런것이 행복의 조건임을 알고 아둥바둥 살아갔을것이다.

그러나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기에 이제는 세상의 정욕이 아닌 하나님이 주신 믿음의 은혜 구원의 기쁨으로 인해 주님만을 바라보며 주님이 주신 복음의 삶으로 행복을 알아가고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살아갈것이다.








 





우리가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주님은 기쁘게 살아가라고 하셨고 감사하며 기도하는 삶으로 살아가라고 하셨다.

복음이 우리의 삶에 임하고 주님이 함께 하신다면 우리는 주님의 뜻에 목적에 맞추어 살아갈수 있을 것이다.

우리의 자녀들 또한 주님과 함께 주님의 말씀대로 잘 성장할수 있도록 교회나 사회나 가정에서 뒷받침 하고 성장을 위해 부모로써 기도하고 말씀으로 잘 가르쳐야 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나 또한 주님이 이 땅에 태어나게 해 주신 목적에 맞게 하나님의 말씀안에 은혜로 주신 삶을 잘살아가야 겠다는 생각을 한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태어남이 잘못 태어난 사람은 한사람도 없다.

한사람 한사람 주님이 주신 목적과 그 목적에 맞게 살아가라는 계획이 있다.

이 은혜가 모두의 삶에 임하게 하셔서 주님이 주신 복으로 모든 사람이 복음안에 구원받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귀한 영혼들이 되었으면 한다.



"당신이 그리스도인인데 삶에 근본적 변화가 없다면 변명의 여지가 없다.

당신은 변화를 포기한 부분이 있는가?

일상에 뿌리내린 나쁜 습관과 관행을 방치하는데 익숙해졌는가?

심중에 잘못된 태도와 두려움과 원망이 있는데도 적당히 타협하는가?"



은혜안에 잘 성장하고 있는지 ..우리의 삶을 늘 말씀에 비추고 기도하며 주님을 따르는 삶이 되어야 겠다.

또한 먼저 믿음의 길로 접어든 우리가 먼저 영혼을 위한 기도로 소중한 한사람을 위해 기도하고 나아가는 우리가 되어야 하겠다.
댓글0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보세요